BEST 5
셀럽의 코디법
- 언니들의 우아한 레이디디올👜✨
디올
- 요즘 셀럽들은 어떤 백을 맬까🤔 브랜드별로 정리한 셀럽들의 가방 정보! 참고해봐🙌 1. 차정원: 프라다 - 에메 라지 가죽 숄더백 2. 크리스탈: 폴로 랄프 로렌 - RL 888 박스 카프스킨 크로스바디 3. 지수: 더로우 - 하프 문 가죽 숄더 백 4. 이주연: 지미추 - 다이아몬드 토트 백 5. 하니: 구찌 - GG 밀라노 미니 숄더백 6. 설현: 쿠론 - 몬 드 라피아(Mon de Raffia) 토트 13 카라멜 카페 7. 해린: 디올 - 스몰 디올 카로 백팩(국내에만 선출시)
프라다 가방
- 청순 필카 감성🪁🤍 지수 프랑스룩
지수
- 따라하고 싶은 지수의 올블랙룩🖤 파리 패션위크 참석 차 올블랙룩을 선보인 지수 공항룩 정보✔️ 1. 아우터: 디올 - 크롭 재킷 2. 상의: 디올 - 터틀넥 스웨터 3. 가방: 디올 - 30 Montaigne Avenue 스몰 탑 핸들백 4. 신발: 디올 - D-Town 힐 부츠 5. 귀걸이,반지: 까르띠에 - 러브 이어링, 러브 웨딩 밴드
지수
- 데일리로 좋은 @레이디디올👜🖤
디올
- 편하고 우아해🖤🤍디올 카로 백팩
디올 가방
- 하객룩 참고하기 좋은 퀸연아🖤
김연아
- 여름 위시템🛒 @디올 반팔니트⭐️
디올
- 디올이 사랑하는 국내 앰버서더🖤✨ 디올(DIOR)은 프랑스 명품 브랜드로, 국내외 많은 유명 인사들과 협업하고 있는데요. 국내에서도 여러 디올 앰버서더를 만날 수 있죠. ‘인간 디올’이라는 타이틀이 붙을 만큼 디올과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는 국내 셀럽이 누가 있는지 살펴보자!👀 지수 2021년부터 패션과 뷰티 부문에서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블랙핑크 지수. 디올 2021 F/W 컬렉션 의상 중 일부가 지수에게 영감을 얻은 것이라고 밝혀 많은 화제를 모았다. 또한 디올 CEO 피에트로 베카리가 지수에게 “YG에서 나오면 나에게 연락하라”고 말한 일화 역시 매우 유명하다. 차은우 아스트로 차은우는 2022년부터 디올 로컬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우월한 피지컬과 조각 같은 비주얼로 ‘얼굴 천재’라는 타이틀을 달고 다니며 매번 시선을 한 몸에 사로잡는다. 해린 2023년 어린 나이부터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뉴진스 해린. 디올 주얼리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디올 패션과 뷰티 부문의 하우스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주얼리, 패션, 뷰티 3개 부문 동시에 발탁된 K팝 아티스트는 해린이 처음이다. 지민 2023년 1월 글로벌 패션 앰버서더로 발탁된 방탄소년단 지민. 디올과 지민의 인연은 2019년 디올 남성복 아티스틱 디렉터 킴 존스가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 무대 의상을 디자인에 참여하며 시작됐다. 디올은 지민을 “시대를 초월한 모던함을 담은 디올의 독보적인 스타일링과 정신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김연아 2021년 8월부터 디올 로컬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 이번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디올 24-25 F/W 오뜨 꾸뛰르 컬렉션에 참석한 김연아는 완벽한 비주얼과 아우라로 화제가 됐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2023년 8월부터 글로벌 패션 앰버서더가 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디올 역사상 그룹 단위로 앰버서더에 발탁된 것은 이들이 최초다. 디올은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디올의 독창적인 감성을 구현할 대한민국의 아티스트”라고 소개했다. 한소희 배우 한소희는 2023년부터 디올 뷰티의 아시아퍼시픽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지난 1월 파리에서 열린 디올 24 S/S 오뜨 꾸뛰르 패션쇼에서 포착된 한소희는 새하얀 피부로 자체 조명을 킨 듯 화사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이준호 2023년 1월부터 디올 뷰티 로컬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 드라마 ‘킹더랜드’에서 준호는 소바쥬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줬다. 앰버서더로 발탁되기 전, 준호가 SNS 라이브 방송에서 추천한 디올 향수가 품절된 일화도 있다. 김민하 2023년 디올 패션 로컬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배우 김민하. 매력적인 마스크와 개성 있는 외모로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김민하는 특유의 우아한 자태로 디올과 극강의 케미를 자랑한다.
디올 뷰티
- 감탄밖에 안 나오는 비주얼 여신👸🏻🖤 디올 공식 계정에 지수와 김연아의 사진이 게재됐습니다. 두 사람은 24일(현지시각) 파리에서 열린 크리스찬 디올 오뜨꾸뛰르 24-25 패션쇼에 참석했는데요. 지수는 차분한 그레이톤 셋업에 땋아 올린 반묶음 헤어 스타일링으로 러블리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드러냈고, 김연아는 단정한 체크 투피스에 한쪽으로 땋은 헤어 스타일링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지수
- 뉴진스 해린의 화이트 자켓룩🤍 비주얼 인형 그 자체😻 버터색 디올 새들백에 키링으로 포인트🧸
해린
- 뉴진스 인간 럭셔리 모먼트✨ 1. 인간 '셀린느' 다니엘 최근 행사장에서 셀린룩을 선보인 다니엘. 상속자들에 나오는 인물 같다는 평을 받으며 인간 셀린느 수식어를 얻었죠. 2. 인간 '디올' 해린 디올 뷰티 행사장에 올블랙 코디임에도 불구하고 화려한 용안으로 모든이의 시선을 붙잡은 해린! 인간 디올다운 우아하지만 강력한 스타성이 드러난 순간이였습니다. 3. 인간 '샤넬' 민지 샤넬 뷰티 행사장에 화려한 의상으로 등장한 민지. 샤넬의 시그니처인 트위드 셋업과 샤넬 주얼리를 착용한 착장으로 시선갈 곳이 많았지만 그 중 가장 빛나는 것은 민지의 용안이였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뉴진스
- 디올 뉴 앰버서더🐈뉴진스@해린
해린
- 귀여운 봄 미니백👛 디올 핑크백
미니백